식물일기: 식물등 도착!

2022. 1. 24. 14:02일상/식물집사

지난 수요일에 주문한 식물등이 어제 도착했다.
일요일인데 택배를 하네..?

내가 주문한 곳은 알뜰한 비얀의 LED 식물등

코로나 때문인지 방역까지 해주시는 센스!

박스는 입구에서 개봉하라고 하셨지만
난 그냥 들고 들어와서 뜯음 ㅎㅎ

개봉 샷

제품 상자와 비얀의 판매 제품 안내책자
그리고 꼼꼼하게 뽁뽁이에 싸져있다.

등(빛이 나오는) 부분은 뽁뽁이로 감싸져있고, 제어하는 부분은 비닐로 싸져있었다
등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딱히 파손이 될 위험은 없어 보이지만 상자에 취급주의가 되어있어
판매자분의 섬세한 센스가 보인다.

참고로 USB 타입이고 어댑터는 따로 구매를 해야 한다.

나는 예전 버전의 애플 충전기가 있어 따로 구매하지 않았다.

설치!

식물들을 두는 테이블에 설치했다.
자바라 형식으로 되어있고 자바라 자체가 힘이 세서 흔들리거나 하는 것은 없었다.

빛 제어하는 스위치

빛을 제어하는 스위치이다.
위에 두 개는 빛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위에 것은 0-10까지 세기 조절
아래에 있는 것은 등에서 나오는 빛 개수 조절..?

세 번째에 있는 것은 타임루프라고 하는 건데 24시간 중 3시간, 6시간, 9시간 켜진다고 한다.
내가 설명을 잘 못하겠지만 낮 밤을 인공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인 듯?

나는 빛 색상을 전구색으로 했다.
보라색은.. 좀 그래..

아래는 빛 세기 조절 옵션의 이해를 돕기 위해 GIF로 만들어왔다.

GIF는 처음 만드는 거라 영상이 정신없을 수 있음..

1번 빛 세기 조절

 

2번 빛 갯수? 조절

이해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우리 로민(장미허브라서) 이 잘 커줘..
아래쪽에 빛 안갈까봐 조절 좀 해줌


이제 잘 자라만 줘 ㅠㅠ..

내돈내산 식물등 링크 >

 

비얀 LED 식물 성장 등 조명 난초 다육이 생장 재배 : 알뜰한 비얀

비얀 LED 식물 성장 등 조명 난초 다육이 생장 재배

smartstore.naver.com